|
진심이니?! 영어로
jeadidija 2024-10-01 조회 981
|
|
우린 죽이 참 잘 맞아
jeadidija 2024-09-30 조회 986
|
|
I need pep talk.
jeadidija 2024-09-26 조회 932
|
|
멍때리다 영어로
jeadidija 2024-09-25 조회 870
|
|
나쁜 냄새!!에 관한 표현
jeadidija 2024-09-24 조회 845
|
|
시간 조정 좀 해줘
jeadidija 2024-09-23 조회 813
|
|
정 떨어져!! 영어로
jeadidija 2024-09-19 조회 860
|
|
low-key
jeadidija 2024-09-19 조회 781
|
|
넌 무슨맛이니? What's your flavor?
jeadidija 2024-09-12 조회 792
|
|
갓생 영어로?
jeadidija 2024-09-11 조회 832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