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영어회화 이제 좀 할수 있을꺼 같아요~
이하나 2013-05-20 댓글 (1) 조회 469
|
|
이번엔 열심히 해볼려고요
정선주 2013-05-20 댓글 (1) 조회 482
|
|
유럽여행를 목표로 영어공부해요~
최민아 2013-05-19 댓글 (1) 조회 869
|
|
이제는 외국인과 이야기 하고싶어요~
설수진 2013-05-19 댓글 (1) 조회 448
|
|
프랭크쌤 역시 짱이네요
지원 2013-05-17 댓글 (1) 조회 458
|
|
회사다니면서 영어공부....
김연우 2013-05-17 댓글 (1) 조회 561
|
|
문법이 너무 어려워요
최혁진 2013-05-17 댓글 (1) 조회 485
|
|
프랭크쌤 수업은 최고~~!!
한지연 2013-05-15 댓글 (1) 조회 460
|
|
수강후기
한예슬 2013-05-15 댓글 (1) 조회 473
|
|
취업준비중인데 영어가 넘 힘들었어요~
김혜진 2013-05-15 댓글 (1) 조회 547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