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꾸준히 하기!!
김해림 2024-01-16 댓글 (1) 조회 183
|
|
나이 56세에 기초는 잡힌것 같아요.
오영희 2024-01-16 댓글 (1) 조회 372
|
|
좋은 친구
박순옥 2024-01-11 댓글 (1) 조회 203
|
|
20년을 미뤄왔던 영어공부^^;;
하임 2024-01-11 댓글 (1) 조회 236
|
|
늦은 나이에...
김영희 2024-01-10 댓글 (1) 조회 256
|
|
잘 배우고 있어요.
이미정 2024-01-10 댓글 (1) 조회 167
|
|
정말 쉽게 배우고 영어로 말하기가 되네요
지명숙 2024-01-10 댓글 (1) 조회 250
|
|
도전!
김연미 2024-01-09 댓글 (1) 조회 128
|
|
4번째 수강신청
강영기 2024-01-08 댓글 (1) 조회 249
|
|
자신감이 생겼어요.
김현숙 2024-01-06 댓글 (1) 조회 238
|